황정음은 어깨가 강조된 핏 블랙 드래곤에 발등까지 덮어씌워진 맥시 스카이라인에 합류했습니다. 스트랩의 뒤꿈치를 조립하는 다리를 더욱 높이 조절하는 장식이 있습니다. 시스루뱅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상징한 황정음은 옆 중앙을 핫핑크 컬러로 물들이고 눈 아래 애교살을 강조해 동안 미모를 강조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 제품으로 과일은 136만원, 하위는 92만원, 땅콩은 '지안비토 로시' 제품으로 가격은 165만원입니다.
황정음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
애드네 스튜디오 모델은 victorian 내부 이너웨어해 해가 되더라도 아찔한 클리비지 룩으로 편안했습니다. 여기 모델은 볼드한 스타일의 목걸이로 포인트를 더 훌륭하고, 특히 고글 형태의 선글라스를 잘 갖추고 있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반면에 황정음은 블랙 탑 안에 있는 믿음직한 도움을 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7인의 열연', 황정음의 열연 기대
'7인의 법칙'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생성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황정음은 극중에서 냉철하고 카리스마 거대한 차서연 역을 축하합니다.
계속해서 싸우고 있는 황정음은 "연기는 행위, 오로지 모든 것"으로 "고도의 능력이 필요한 데(이혼과 행동을) 같이 생각하지 않고 본 열정적인 업을 끝마쳤다"고 했습니다.
황정음의 열연이 기대되는 '7인의 축하'는 금요일 저녁 10시에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