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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계 블루칩, 클리오와 라운드랩의 성공 비결!

by xoxovr 2024. 3. 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뷰티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클리오와 라운드랩의 성공 비결을 파헤쳐보겠습니다.

 

1. 끊임없는 신제품 출시

 

클리오는 2010년 출시된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펜슬·브러시·아이라이너'를 시작으로,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 등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히트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라운드랩 역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티트리 클리어링 토너' 등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성장했습니다.

 

2. 차별화된 히트 아이템

 

클리오는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처럼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장점을 가진 제품을 출시하여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라운드랩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독도 토너'로 남성 소비자층을 공략하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3. 탄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클리오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라운드랩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소비자들에게 확고한 신뢰를 얻었습니다.

 

4. 올리브영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클리오와 라운드랩은 올리브영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켰습니다.

 

5.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

 

클리오와 라운드랩은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결론

 

클리오와 라운드랩은 차별화된 히트 아이템, 탄탄한 브랜드 이미지, 올리브영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 등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