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코스메틱 부문 대표 모델 유재석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의 고민 상담소'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피부 관리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유재석이 직접 상담하고 해결방안으로 메디큐브 제품을 추천하는 내용입니다.
메인 제품:
제로모공패드: 대표적인 제품으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딥 비타C 패드: 비타민C 함유 패드로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밝아 보이는 피부를 연출합니다.
석시닉애씨드 필링패드: 각질제거 및 피부톤 밝히기에 효과적입니다.
제로 원데이 엑소좀 샷: 모공에 직접 꽂아 사용하는 신개념 앰플로 집중적인 모공 관리가 가능합니다.
메디큐브의 목표:
오랜 시간 사랑받는 유재석처럼 지속 가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통한 신뢰도 향상
뷰티 디바이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한 매출 증대
에이피알 관계자의 말: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메디큐브는 더욱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입니다."
"뷰티 디바이스와 코스메틱 부문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계획입니다."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희애, 쁘랑땅과 함께 여름 여행을 떠나다! 24SUMMER 광고 캠페인 공개 (1) | 2024.05.21 |
---|---|
윤아,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핑크빛 여신 자태로 등장! (0) | 2024.05.20 |
안다르, 워터 컬렉션 강화! 하이엔드 감성의 고기능성 수영복 출시 (1) | 2024.05.18 |
유니클로, 테니스 전설 로저 페더러와 JW 앤더슨 협업 컬렉션 출시! (0) | 2024.05.17 |
에이블리, 단독 뷰티 라인 '온리 에이블리' 론칭!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0) | 2024.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