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처럼 화사하고 생기있는 볼 연출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아이돌처럼 화사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 블러셔가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지난해 출시한 크림 타입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달 판매량이 2배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수채화같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
이 제품은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수채화같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들어 글로우 크림 블러셔의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 추세인데, 2월 판매량은 직전월 대비 266%, 3월은 147%, 4월은 123% 늘었습니다.
팬지 라벤더 색상은 SNS 상에서 여쿨(퍼스널 컬러 여름쿨톤) 전용 인생템으로 알려지면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재 가드닉 핑크와 팬지 라벤더 두 색상은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전량 완판돼 재입고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팬지 라벤더 색상은 SNS 상에서 여쿨(퍼스널 컬러 여름쿨톤) 전용 인생템으로 알려지면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7월에는 여름을 겨냥한 부드러운 페일 핑크 색상도 추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글로우 크림 블러셔의 특징
수분기가 촉촉한 멜팅 밤 타입으로 손가락의 온도로 제형을 녹여 톡톡 두드리며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수분 보습 효과의 토코페놀과 판테놀,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플라워 오일 3종이 함유되어 있어 번들거리거나 들뜸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주름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매워주는 젤 매트릭스 기술로 뭉침 없이 뛰어난 지속력과 광택감을 선사합니다.
글로우 크림 블러셔 사용법
볼 중앙에 발라주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광대 부분부터 사선으로 발라주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양쪽 눈 아랫부분에 역삼각형 형태로 발라준 뒤 콧대부분까지 양쪽을 연결해주면 최근 유행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아이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글로우 크림 블러셔, 잘파세대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까?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글로우 크림 블러셔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며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을 히트 상품으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잘파세대라면 꼭 한 번 시도해 볼 만한 비디비치 글로우 크림 블러셔, 여러분의 볼에도 생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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