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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귀여운 캐릭터로 마음 사로잡는 화장품들! 최신 캐릭터 콜라보 제품 대방출!

by xoxovr 2024. 5. 5.

요즘 화장품장을 둘러보면 눈길을 사로잡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합니다! 헬로키티, 쿠로미, 와다다곰, 토심이, 파워퍼프걸 등 유명 캐릭터들과의 콜라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1. 이니스프리 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비타민C 함유 세럼, 패드, 파우더 등이 쿠로미가 그려진 용기에 담겨 출시되었습니다.

악동 캐릭터 쿠로미가 1000번의 시도 끝에 성공시킨 비타민C 레시피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종류에 따라 쿠로미 모양 파우치, 스티커, 빗거울 등을 증정합니다.

2. 바닐라코 헬로키티 한정판 기획 상품: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라인과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에 헬로키티가 그려진 한정판 제품입니다.

헬로키티를 상징하는 하얀색과 빨간색을 사용하고 리본, 하트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들을 활용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3. 아벤느 와다다곰 콜라보 제품:

프랑스 브랜드 아벤느의 수분크림, 미스트 등에 와다다곰 캐릭터가 콜라보되었습니다.

4가지 다른 모양의 와다다곰 키링을 세트에 랜덤으로 하나씩 넣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생산된 제품인 까닭에 제품 용기에 직접 캐릭터를 그려넣기 어려워 기존 디자인의 제품과 캐릭터 굿즈를 함께 제공하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4. 바이오더마 토심이 콜라보 제품:

바이오더마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클렌징오일, 보습크림, 토너 등에 토심이 굿즈를 함께 포장했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면 캐릭터가 그려진 머리끈, 스티커 등을 증정합니다.

5. 파티온 파워퍼프걸 트러블 케어 제품 기획 세트: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콜라보한 트러블 케어 제품 기획 세트입니다.

파워퍼프걸처럼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겠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마케팅의 효과:

화장품 업체들이 캐릭터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유는 바로 주 소비층인 20~30대 여성들에게 재밌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서입니다. 실제로 캐릭터 콜라보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단순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소장용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이처럼 캐릭터 마케팅은 화장품 업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